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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포의 새로운 기준이 되는 특별한 주거 패러다임
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 ‘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’
* 본 홍보물의 일러스트(그림)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6년 동안 혜택 받는 최적의 주거 대안
비교할수록 매력적인 주거 안정성
- 거주 기간 내 주택 수 미포함, 취득세, 재산세 등 부동산 관련 세금 無
- 6년간 거주 후 분양 여부 결정가능
- 발코니 확장, 시스템 에어컨, 중문 등 주요 품목 무상제공
개발호재가 풍부한 내포의 미래
내일이 기대되는 미래비전
- 평택에서 익산까지 서부내륙고속도로(1단계 평택-부여 구간, 24년 예정)
- 서울을 더 빠르게, 서해선/장항선 복선전철 신창~홍성구간(24년 예정)
- 홍성의 새로운 일자리 조성, 미래신사업국가산업단지(30년 예정)
여유와 활기로 가득 찬 일상
품격이 느껴지는 랜드마크 라이프
-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, C2 House 적용, 채광 및 조망 극대화
- 낮은 건폐율과 경관조명, 목재특화 커뮤니티 등 독보적인 단지설계
- 7,500m 규모의 중앙공원, 18개 특화 소공원 설계로 쾌적한 환경
내포신도시 내 12년 만의 1군 브랜드
e편한세상의 No. 1 브랜드 프리미엄
- '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' 총 12회 수상(디지를조선일보)
- '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' 9년 연속 수상(한국소비자포럼)
-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'레드닷 디자인 어워드' 2관왕 수상(2021년)
* 본 홈페이지 이미지는 소비자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주변시설
최고의 입지
학군, 관공서, 공원, 생활편의시설까지 완벽한 입지를 누린다.
* 본 사진은 2024년 11월에 촬영된 사진입니다.
개발 계획
내포신도시 미래신산업 국가산업단지
[사업위치]
-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대동리 일원
[사업면적]
- 약 236만㎡(약71만평)
[사업비]
- 4,963억원
[주요유치업종]
- 수소 및 미래차 산업 등 (수소 ∙ 미래차 ∙ 2차전지 ∙ AI)
[사업기간]
- 2026년~2030년 완공 목표
[기대효과]
- 미래자동차, AI, 자동로봇, 수소산업, 스마트팜 등 미래산업을 이끌어갈 첨단산업과
- 신산업을 유치해 2만3천여 명의 고용유발효과와 6조 8천억원의 생산유발 효과
- 출처 : 홍주포커스(http://www.hjfocus.com)
※ 참고자료 : 국토교통부(https://molit.go.kr/)
한국경제(https://www.hankyung.com)
※ 상기개발계획은 사업주체, 국가기관, 지자체 및 기타기관의 사업추진 중 변경, 지연, 취소될 수 있습니다.
평택-부여-익산[서부내륙] 고속도로 민간투자사업
[사업내용]
- 평택~부여~익산 총 연장 137.7km 고속도로
[사업기간]
- 1단계(평택-부여)2019년~2024년
- 2단계(부여-익산)2029년~2034년
[총사업비]
- 2조 6,694억원(사업비 21,628억, 보상비 5,066억,’13.09월 불변가격)
[사업방식]
- BTO(Build-Transfer-Operate)*
- * 사회기반시설의 준공과 동시에 당해 시설의 소유권이 국가
-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귀속되고, 사업시행자에게 일정기간의 시설관리운영권을 인정하는 방식
[사업효과]
- 전국적으로 5.3조 원의 생산유발 효과, 2.1조 원의 부가가치 유발효과, 3.8만 명의
- 고용 유발효과가 있는 것으로 분석된 사업으로 국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예상
[사업자]
- 서부내륙고속도로㈜ (포스코건설㈜ 등 18개사)
※ 참고자료 :국토교통부
(https://m.molit.go.kr/viewer/skin/doc.html)
※ 상기개발계획은 사업주체, 국가기관, 지자체 및 기타기관의 사업추진 중 변경, 지연,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장항선(신창~대야) 복선전철 건설사업
[사업내용]
- 장항선 신창~대야간 118.6km 단선 비전철 → 복선 전철화
- * 신창~웅천간 78.7km 단선 비전철 → 복선 전철
- * 웅천~대야간 39.9km 단선 비전철 → 단선 전철
[사업기간]
- 2018년~2027년
[총사업비]
- 8,396억원
[사업효과]
- 철도 연계노선과 동일하게 전철화 하여 수송능력 증대
- 열차 고속운행 및 운영비 절감 도모
[추진현황]
- '24. 6월
- 누계 공정률 27.8%
- '23년
- 신창~홍성(1단계)간 공사 중
- '24년
- 주포~대야(2단계)간 공사 중, 홍성~주포(2단계) 설계 중
[추진실적]
- '11.04.
- 제2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 반영
- '16.11.
-
장항선 개량 2단계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
(신창~대야 복선전철화 타당성조사 고시) - '17.11.
- 예비타당성조사(B/C 1.03, AHP 0.578, KDI)
- '19.10.
- 신창∼홍성(1단계) 총사업비 협의 및 공사 발주
- '19.12. ~ '20.06.
- 신창∼홍성 구간 전철화 착공
- '21.02.
- 사업실시계획 변경(제1차) 승인(국토교통부고시 제2021-198호)
- '21.09.
- 웅천~대야 구간 복선화(단선전철→복선전철)
- '22.03.
- 사업실시계획 변경(제2차) 승인(국토교통부고시 제2022-158호)
- '23.04.
- 사업 실시계획 변경(제3차) 승인(고시 제2023-203호)
- '24.01.
- 홍성~대야(2단계) 사업 실시계획 승인(고시 제2023-946호)
- '24.01.
- 주포∼대야간 궤도 및 시스템공사 착공
[필요성]
- 일관수송체계 구축 및 선로용량 증대
- 서해선, 경부선, 전라선과 연계하여 철도 서비스 향상
- 주민 교통편의 제공
※ 참고자료 :국가철도공단(https://www.kr.or.kr/sub/info.do)
※ 상기개발계획은 사업주체, 국가기관, 지자체 및 기타기관의 사업추진 중 변경, 지연,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서해선 복선전철 건설사업
[사업내용]
- 서해선 홍성~송산 90.0km 복선전철 건설
[사업기간]
- 2009년~2027년
[총사업비]
- 4조 937억원(국고 4조 666억원, 수탁 271억원)
[사업효과]
- 충남 홍성~경기도 송산간 철도연결을 통한 수송시간 단축
- 지역개발 촉진 도모
[추진현황]
- '24.6월
- 누계 공정률 97.2%
- '24년
- 개통 목표로 노반·건축·궤도·시스템 전 분야 조속 추진 중
[추진실적]
- '06.11. ~ '07.11.
- 예비타당성 조사(B/C 0.95, AHP 0.539)
- '08.09.
- '30대 선도프로젝트' 선정
- '09.02. ~ '10.10.
-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
- '11.02.
-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 착수
- '12.11.
- 턴키 공사(4,5공구) 낙찰자 결정(대우건설, 대림산업)
- '12.12.
- 기타공사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 준공
- '13.09.
- 턴키계약 체결(2개 공구)
- '15.04.
- 전 구간 착공(기타 8개)
- '17.04. ~ '19.12.
- 후속분야(궤도·건축·시스템) 실시설계
- '20.06.
- 후속분야(궤도·시스템·건물) 착공
- '21.12.
- 삽교역 신설 총사업비 협의조정 승인(증271억원)
- '22.08.
- 사업실시계획 변경(사업기간 연장, '22년→'24년)
- '22.12.
- 삽교역 신설 총사업비 반영(전액 지자체 부담)
- '23.01.
- 서해선 삽교역 신설사업 협약 체결공
[필요성]
- 철도수송 체계를 경부축과 서해축 2축 체계로 전환
- 철도 수송능력 증강
- 남북교류 확대 대비
※ 참고자료 :국가철도공단(https://www.kr.or.kr/sub/info.do)
※ 상기개발계획은 사업주체, 국가기관, 지자체 및 기타기관의 사업추진 중 변경, 지연, 취소될 수 있습니다.